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WE 호텔 제주, 모든 투숙객에 면역력 주사와 디톡스 주스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20.04.02  11:29:55

공유

- 면역력 증강과 만개한 벚꽃으로 몸과 마음의 힐링, 코로나19 극복하자!

벚꽃이 만개한 WE호텔제주에서 면역력 증강과 코로나19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자 <사진=WE호텔>

[환경일보=김은진 기자] WE 호텔 제주에서 모든 고객의 면역력을 무료로 증진 시켜주는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투숙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디톡스 주스’와 함께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 택일해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레스토랑의 중식, 석식 이용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후식으로 건강 샐러드와 조각케이크, 커피나 차를 무료 제공한다.

3월 말부터 4월 초까지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름다운 벚꽃의 향연이 펼쳐지며, 20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숲 속 산책길과 가든 곳곳이 벚꽃은 물론이고 다양한 봄 꽃으로 머무는 순간 순간이 봄의 향기로 가득하게 된다. 이처럼 넓은 숲에서 풍성한 봄 꽃을 호텔 내에서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은 WE 호텔이 최적의 장소다.

WE 호텔 제주에 투숙하는 고객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숲 산책과 숲 해설 그리고 명상호흡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데, 2주동안 ‘벚꽃 주간’으로 설정해 숲 미술, 숲 명상 등 자연 소재를 활용한 특별한 힐링 액티비티 이벤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체리블러썸 패키지(Cherry Blossom Package)’는 오는 4월 4일까지 선보이며,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그리고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이용할 수 있다. 2박 시에는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커플 풋스파 또는 웰니스 클럽 6종 중 택일하여 즐길 수 있다. ‘웰니스 클럽’ 6종은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프로그램,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그리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스트레스검사 + 비타민D 주사)이다.

‘봄 이야기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선보이며,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2인, 숲 곳곳의 가든과 연못 등의 벤치에서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그리고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혜택으로는 천연 암반수 사우나 2인을 제공하며, 3박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안전한 이용을 위해 출입 시 정문만 이용하도록 하고 고객과 직원 모두 열 감지기로 확인을 한 다음 입장을 하도록 조치하고 있으며, 4월 말까지 당분간은 조식을 인룸이나 다채 레스토랑에서 단품 메뉴 4가지(아메리칸 조찬, 성게 미역국, 전복죽, 백합 맑은탕) 중에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청정 한라산의 숲 속에서 아름다운 봄 꽃 여행을 안전하고 개인 전용처럼 즐기고 면역력도 증진 시킬 수 있는 1석 2조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진 기자 k9488@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1

환경플러스

ad58

환경이슈

ad54
ad60

전국네트워크

ad61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